30대 여성 A씨는 깨진 휴대폰을 가지고 수리를 위해 서울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했고, 다음 날, 그녀는 휴대폰이 서비스 센터에 보관되어 있는 동안 오후 7시에서 9시 사이에 누군가가 자신의 사진 갤러리와 파일에 접근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질문에 서비스 센터에서는 엔지니어가 휴대폰을 집으로 가져가서 접속한 사실을 인정했으며 악의적인 의도 없이 실수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피해 여성에게 새 휴대폰을 보상으로 제공했지만, 피해 여성은 대국민 사과와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을 요구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해당 문제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